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리뷰

리뷰

진짜 한번만 스쳐도 거품 엄청 나요. 거품도 완전쫀쫀. 초록색 클렌징폼 쓰다가 아기비

안**** (ip:)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진짜 한번만 스쳐도 거품 엄청 나요. 거품도 완전쫀쫀. 초록색 클렌징폼 쓰다가 아기비누 새로 나왔길래 사봤는데 순해서 좋습니다. 근데 매일 선크림바르고다니는 제 동생이 사용한바로는 썬크림지우는데엔 아무래도 클렌징폼이 더 잘지워지는것같다고 하네요. 저는 맨얼굴로 다녀서 이 비누만으로도 충분한듯. 샤워할때도 거품 잘나서 몸 전체 씻기에도 좋아요. 다만 천연비누들이 그렇듯이 물에 잘 물러서 비누홀더가 필수일듯해요. 곧 이사갈 예정이라 지금은 그냥 비누통에 놓고 쓰는데 이사간 집에서는 비누홀더에 붙여놓을 생각입니다.
  • 플**** 2020-04-01 0점
    스팸글 안녕하세요, 고객님 리뷰를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^^

    이번에 새로나온 현스비누는 저희 아이를 위해 1년여 넘게 개발하여, 만든 온가족이 쓸 수 있는 순한 비누입니다.

    무향, 무색소에 특히, 샤워할때 한번 써보시면 확실히 좋으신 걸 느낄실거에요~(촉촉함이 오래오래)

    아무래도 아이를 위한 순한 비누다보니, 선크림이나 화장을 지우기에는 세정력이 부족할 수 있습니다.

    그리고 저희 천연비누는 반드시 비누홀더 사용을 부탁드릴게요~

    천연 비누의 특성상 물이 닿으면 금방 녹아버린답니다ㅜㅜ

    참~ 그리고 혹시 바디 트러블이 있으시다면, 꼭 이번에 같이 출시된 AC 유자비누도 한번 써보세요~

    제가 등드름으로 고민하다, 만든건데, 샤워 며칠했더니, 등드름이고 어깨여드름 다 없어졌습니다.

    항상 저희 플베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

   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~!



댓글 수정
취소 수정
댓글 입력

댓글달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 등록
/ byte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